넷플릭스에서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팅을 발표했습니다. 공개된 출연진들의 이름만 들어도 벌써부터 어떤 역대급 작품이 탄생될지 기대됩니다. 이번에 공개된 출연진 정보 촬영 개봉일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연출 : 황동혁
극본 : 황동혁
출연진 : 이정재, 이병헌, 공유,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등
장르 : 스릴러, 공포, 액션, 서바이벌
공개회차 : 6부작
제작사 :싸이런픽처스
배급사 : 넷플릭스
제작비 : 약 1000억 원
촬영기간 : 2023년 7월부터 시작 예정
시청등급 : 미정
개봉일 : 2024년 예정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
넷플릭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팅 발표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을 보면 시즌 1 성기훈 역할의 이정재, 프런트맨 역할의 이병헌, 형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자진해서 뛰어들었던 황준호 역할 위하준, 딱지를 들고 나타난 의문의 남성 역할 공유 등은 시즌 2에도 출연합니다.
이어서 모두가 궁금해할 오징어게임 시즌2의 새로운 참가자들로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배우가 소개되었습니다. 현재 새롭게 출연이 결정된 배우들의 드라마 속 역할이나 설정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임시완의 경우 오징어게임 2에 출연한다는 루머가 굉장히 많았지만 끝가지 부인하고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는데, 이번에 공식적으로 캐스팅을 확정 지었습니다.
넷플릭스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시리즈와 영화를 시청하세요 (netflix.com)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막무가내 정의로운 경찰역을 맡았던 강하늘과 최근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킨 '더 글로리'에서 츤데레 악당 전재준 역할을 했던 박성훈 배우 역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의외이면서 기대되는 캐스팅은 양동근입니다. 주연부터 감초까지 어떤 캐릭터던 간에 잘 소화하는 만능배우이기 때문에 오징어게임 시즌2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궁금해집니다.
작년 6월 오징어게임의 황동혁 감독은 더욱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 뵙겠다고 시즌 2 제작 확정 소식을 전하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습니다.
이제 막 공식적으로 캐스팅을 공개한 만큼 촬영이 시작되면 출연자들의 역할이나 그 외 공개되지 않은 정보가 조금씩 풀리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는 올 하반기부터 촬영이 시작될 예정이며 2024년 중 6부작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어떤 내용이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댓글